현재위치 : 홈 > FAQ
질문  셜대학원에 근무 중인 선생님들의 일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됩니까?
답변 정규 수업은 토·일요일에 집중적으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간략한 특강 또는 보강만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월,목,금(15시30분~22시), 토,일(12시30분~22시), 화,수(휴무)입니다. 정규 수업이 없는 평일(월,화,금)은 고등부 전공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질문  기존 선생님들이 대부분 명문대 출신인데, 현실적으로 명문대 출신이 아니거나 수학 관련 전공이 아니어도 합격이 가능합니까?
답변 합격 여부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필기시험, 시험강의와 면접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됩니다. 따라서 단순히 명문대 출신이 아니거나, 수학전공이 아니라고 해서 가능성 있는 지원자를 탈락시키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또한 입사 후 인사평가나 승진에서도 전혀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질문  한번 응시 했다가 불합격하면 다시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답변 필기시험과 시범강의에서 통과 점수에 못 미칠 경우 불합격 처리되지만, 필요에 따라 재응시의 기회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면접의 경우에는 탈락한 경우 재응시가 불가능합니다.
질문  전단지 돌리기나 텔레마케팅도 합니까?
답변 절대 없습니다.
질문  급여인상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집니까?
답변 셜대학원의 선생님들은 지속적으로 강의평가, 전공시험, 인사평가 등을 받습니다. 그래서 급수 승진을 할 경우 급여인상이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급여수준은 셜대학원연봉기준 표를 참고하세요.
질문  교육기간에는 어떤 일을 합니까?
답변 원칙적으로 교육기간에는 수업은 맡지 않습니다. 대신 고교수학 전체 범위를 다시 공부하고 각 파트에 해당하는 평가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또한 수업에 관한 각종 교육이 병행됩니다. 여기에 수학강사가 아닌 진정한 (주)북산의 사원이 되기 위한 추가적인 교육이 실시됩니다.
질문  경력자도 인턴교육생으로 입사해야 합니까?
답변 원칙적으로 모든 입사자는 교육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러나 강의능력, 입사시험 성적 등을 고려하여 교육과정을 생략하거나 1달 만에 끝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문  인턴교육생이 정직원이 못 되는 경우도 있습니까?
답변 다음의 경우에 해당되면 정직원이 될 수 없습니다.
1. 근무태도가 불량한 경우
2. 전공지식 습득 속도가 현저히 느릴 경우
3. 장기간의 교육에도 불구하고 강의능력 부족으로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4. 기존 사원들과의 융화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단, 이러한 사유에 의거한 처분은 상식의 선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이루어집니다.